#목포애견유치원 #강아지유치원 #해남프리랑 #프리랑 #프리랑유치원 #전남애견유치원 #전남애견운동장 #해남애견운동장 #목포애견운동장
안녕하세요, 덕애오.
우리 얼마전부터 유치원 다닌거 아시죠?한 달도 안 됐는데. – 벌써 프리런 인싸가 됐다고! 지금부터 유치원 소개를 하겠습니다.
‘ 프리런 애견유치원.
내 아기 유천 가방은 너무 작고 귀엽고 또 소중해.옆에 써있는 “석구” 이름조차도 너무 좋고!
프리런 애견유치원은 선생님들이 공지사항을 하나하나 적어줍니다. 오늘 밥은 먹었는지, 똥은 몇 번 샀는지, 새로운 친구는 생겼는지, 밴드도 따로 운영하고 있어서 실시간으로 사진도 볼 수 있습니다.(사실 사진이 보고 싶어서 강아지 유치원에 보내고 있어.)
프리런 애견유치원은 선생님들이 공지사항을 하나하나 적어줍니다. 오늘 밥은 먹었는지, 똥은 몇 번 샀는지, 새로운 친구는 생겼는지, 밴드도 따로 운영하고 있어서 실시간으로 사진도 볼 수 있습니다.(사실 사진이 보고 싶어서 강아지 유치원에 보내고 있어.)
네, 자꾸 그래요… 하하하하하 해남프리랑 유치원은 애견운동장도 갖추고 있어서 오전, 오후에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운동장에서 뛰어다닙니다. ㅋㅋㅋ사진볼때마다 경악하는 미미TT 다른애들은 예쁘고 이쁜사진인데 우리석구는 항상 발에 흙신발을 신어요 유치원 별명 : 돗구는 갑자기 돗구엄마가 되어버렸어 ㅎㅎ
하루하루 유치원 수업내용이 다르지만 지금까지 우리가 해왔던 수업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하루하루 유치원 수업내용이 다르지만 지금까지 우리가 해왔던 수업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하루하루 유치원 수업내용이 다르지만 지금까지 우리가 해왔던 수업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미술의 날, 이날은 미술작품을 그려온 날.추상주의 화가 탄생을 외치며 실제로 강아지 화가가 있는지 검색한 극성 미미미술의 날, 이날은 미술작품을 그려온 날.추상주의 화가 탄생을 외치며 실제로 강아지 화가가 있는지 검색한 극성 미미미로탈출 미로탈출은커녕 미로를 다 부수는 아이니까 조금 걱정이 됐는데 ㅋㅋㅋ 나름대로 잘 놀고 있었어요. ◡̎ 처음만난 웰시친구랑 붙어서 산책하는건 너무 중요해..턱에 잔디는 좀 치워놓고 이 칠칠치 못한 놈아.유치원에서 여자친구도 사귀지 않으면 안돼..턱에 잔디는 좀 치워놓고 이 칠칠치 못한 놈아.유치원에서 여자친구도 사귀지 않으면 안돼..취기 중 진정담을 집에 온 날부터 미미가 술을 마시는 광경을 매일 보고 온 것으로 단지 익숙하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www그래서 조기 교육…?아니, 그래도 정말 넥타이를 맨 거 너무 거하게 먹었잖아?wwwwww자신이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있어 정말 www댄스파티,술먹고 춤춘다…정말 무대를 휘저어주신…스커트는 뭐야 ㅋㅋㅋㅋ 선생님들 너무 고생하시나봐요.댄스파티,술먹고 춤춘다…정말 무대를 휘저어주신…스커트는 뭐야 ㅋㅋㅋㅋ 선생님들 너무 고생하시나봐요.풍선연날리기 너무작아서 귀여운 TT헬륨풍선에 날릴까봐 무서웠는데 의외로 무겁네?(이날 석구가 풍선을 다 깰까봐 미리 사과했는데…)..전혀 깨지지 않았나봐요^^…)이 친구는 항상 유천의 사진마다 나오는 친구인데 이름은 찐빵이래요! 떡이 제일 좋아하는 친구인 것 같아.프리랑 유치원 선생님들이 떡집착남이래..짐볼턴 짐볼은 한 번도 안 해본 아기인데 이렇게 잘하고 훌륭하네 우리 아이수연의 사진을 받자마자 굉장히 놀랬습니다. 토쿠는 아직 한번도 수영을 시켜본적이 없는데 수영을 잘하시네요!!!! 꺄하하.. 좋아요. 이번 여름방학때 미미와 수영대결 프리런은 수영장도 갖추고 있었어요.수연의 사진을 받자마자 굉장히 놀랬습니다. 토쿠는 아직 한번도 수영을 시켜본적이 없는데 수영을 잘하시네요!!!! 꺄하하.. 좋아요. 이번 여름방학때 미미와 수영대결 프리런은 수영장도 갖추고 있었어요.가방만들기 미미의 뜨개질가방이 된 덕발이의 뒷가방 TT 저 작은발바닥으로 뭔가 가방을 만들다니 사랑해 ㅜ며칠전에 미용을 한 아이라서 너무 이쁘죠? ㅋㅋㅋ사진찍을수있는 핑크색이 잘어울리는 남자 그가 바로 전석구wwwwwwwww톡토파파과 경악을 금치 못 했던 사진입니다.비가 내린 다음날 유치원의 사진 미미는 유치원에 보내전날 비가 오면 자유란 선생님들에게 미리 사과를 합니다우리 토크 투의 꼬리…이래봬도인 아빠는 인삼 뿌리가 아닌가…이 정도면 왜 아기가 떡국이라고 불리는 것인지 아시죠..프리란 유치원에 다니고 있는 아이들이 생각보다 많아요 20마리 정도라고 생각하는데이 아이만 흙빛입니다신상품 원복! 나름 유치원이라고 유치원 원복도 있어요.매주 주마다 주간계획표를 짜서 일요일 저녁에 도착하는데 계획을 세우는 것도 골치 아플 것 같아요! 저희 덕이는 유치원에 다니고 나서 집에서 목욕을 할 수 없는 곳입니다.씻지 않고 차를 탈 수 없는 상황^^ 그래도 선생님들 모두 힘든 얼굴 하나도 안하고 예쁘게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할 뿐!매일 아침 가방에 손을 대면 자동으로 들어가는 떡.너도 유치원 좋아하지?p.s 다른 강아지들은 유치원에 돌아오면 기절할 것 같대.. 30분 후면 체력회복이야…앞으로도 계속 다닐 예정이니 포스팅 더 가져올게요!비정상적으로 벌벌 떨다.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프리랑 전라남도 해남군 황산면 원호리 491-1 프리랑프리랑 전라남도 해남군 황산면 원호리 491-1 프리랑프리랑 전라남도 해남군 황산면 원호리 491-1 프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