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검색광고] (4) 품질평가 점수가 높은 광고 소재 만들기

구글 검색 광고 품질 평가 점수가 높은 광고 소재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구글검색광고운영전략품질평가점수높은광고소재만들기구글 검색 광고 게재 원리입찰 가격과 함께 품질 평가 점수는 최적화된 광고로 만드는 중요한 요소입니다.품질 평가 점수를 구성하는 3가지 항목을 최적화하는 것이 효율적인 광고 운영의 핵심입니다.품질 평가 점수의 세 가지 요소구글 검색 광고 소재는 두 가지 유형입니다.텍스트 광고 반응형 검색 광고품질 평가 점수가 높은 광고 소재를 만드는 요소는 3가지입니다.광고 관련성 예상 클릭률 방문 페이지 품질 순으로 살펴보겠습니다. 품질평가 점수가 높은 광고 소재 만들기 1. 광고 관련성광고 관련성은 키워드와 광고 소재의 연관성을 평가하는 항목입니다.광고 그룹별로 연관성이 높은 광고 문구를 사용하고 타겟팅하는 키워드를 포함하여 연관성을 높입니다. . 확장형 텍스트 광고의 제목과 설명을 모두 충족하여 연관성이 높은 소재가 되도록 운영. 연관성 있는 키워드 활용 광고 문구 내 키워드. Google Az 키워드 삽입 기능 광고 문안을 구성할 때는 키워드 삽입 기능을 통해 지정한 키워드가 사용자의 검색어에 포함될 경우 광고 문안을 자동으로 사용자의 검색어로 변환하도록 설정할 수 있으므로 이 기능을 통해 매칭도를 높입니다. EX) {keyword : 마케팅] →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구글 마케팅 등으로 자동 변환여성쇼핑 캠페인 구조로 볼 때 아우터류 그룹 내 소재에 키워드 삽입 기능을 활용하여 {keyword:자켓]→ 여성자켓, 린넨자켓, 면자켓 등 검색시 병문안을 자동 변환하여 활용 가능품질평가 점수가 높은 광고 소재 만들기 2.예상 클릭률예상 클릭률은 특정 키워드로 광고가 게재되지 않을 경우 해당 광고의 클릭 가능성을 나타내는 지표로, 다른 광고주의 키워드 실적을 전반적으로 고려하여 결정됩니다. 광고 소재를 만들 때 세 가지 이상의 제목과 광고 확장 기능, 그리고 반응형 소재를 활용하여 연관성이 높은 소재를 만들고 클릭 영역도 최대한 활용합니다.광고 확장 기능 광고 확장 기능을 통해 검색 광고 시 추가 클릭 영역 확보로 노출 영역을 넓히는 구글에 따르면 광고 확장을 통해 평균 10~15%의 클릭률 상승. 광고확장기능_사이트링크. 광고확장기능_콜아웃. 광고확장기능_구조화된 스니펫. 광고확장기능_반응형 검색광고 반응형 검색광고 소재는 광고제목 및 설명을 여러개 제공할 때 머신이 스스로 다양한 조합으로 여러개의 최적화된 광고를 만들어 보내줌으로써 보다 높은 클릭률과 전환성과 기대가능품질평가 점수가 높은 광고 소재 만들기 3. 방문페이지 품질방문 페이지 품질은 랜딩 페이지가 실제 광고를 클릭해 방문한 사용자에게 얼마나 유용한지, 평가 검색 키워드 가격과 연관성이 높은 콘텐츠 비중을 높여 정보 탐색 편의성을 해치는 팝업 창 등의 요소 제거, 페이지 로딩 속도 개선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불필요한 팝업창 삭제구글 검색 광고 운영 팁키워드의 대표 키워드 및 세부 키워드를 활용하고 보상 및 전환율을 높일 2개를 목표로 해야 한다.2. 광고 그룹들 광고 그룹들은 제품 카테고리 또는 키워드 타입별로 그룹을 엮는 것이 광고 관리에 쉽게 3. 확장형 텍스트 광고에는 광고 제목과 설명을 다 채우고 광고 관련성이 높은 소재가 되도록 운영 4. 광고 문구의 광고 문구 안에는 키워드를 포함한 높은 품질 평가 점수를 획득 가능5. 광고 확장 기능을 적극 활용하고 노출 영역의 확대에 홍보 운영 6. 반응형 검색 광고 반응형 검색 광고 소재를 활용하면 보다 높은 클릭율과 전환인 성과가 나오는위의 내용은 “구글 광고”관련 강의 자료에서 발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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