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프리미엄 <가나 다크밀크 블렌드 초콜릿> 78g/2,900원

[내 돈으로 산 후기] [] [내 돈으로 산 후기] []

편의점에서는 3,200원, gs로 4월 기간 동안 2+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개 6,400원, 1개 2,134원꼴이다. 대형마트에서는 더 싼 것 같아. 가격만 놓고 보면 비싸 보이지만 일반 가나초콜릿이 34g에 1,200원이니 프리미엄이라고 한 것에 비해서는 그리 비싼 것은 아닌 것 같다. 그리고 이 맛이면 충분히 돈을 많이 내고 먹을 의향이 있다. 편의점에서는 3,200원, gs로 4월 기간 동안 2+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개 6,400원, 1개 2,134원꼴이다. 대형마트에서는 더 싼 것 같아. 가격만 놓고 보면 비싸 보이지만 일반 가나초콜릿이 34g에 1,200원이니 프리미엄이라고 한 것에 비해서는 그리 비싼 것은 아닌 것 같다. 그리고 이 맛이면 충분히 돈을 많이 내고 먹을 의향이 있다.

원재료는 코코아 매스 1, 2, 코코아 버터, 코코아 분말 등 팜유가 없는 초콜릿이다. 원재료는 코코아 매스 1, 2, 코코아 버터, 코코아 분말 등 팜유가 없는 초콜릿이다.

78g은 가벼워 보이는 숫자지만 초콜릿을 들고 보면 꽤 무겁다. 78g은 가벼워 보이는 숫자지만 초콜릿을 들고 보면 꽤 무겁다.

손으로 쉽게 집어서 먹을 수 있도록 칸이 나눠져 있으며 각 칸에는 초콜릿 가나 관련 그림이 그려져 있다. 손으로 쉽게 집어서 먹을 수 있도록 칸이 나눠져 있으며 각 칸에는 초콜릿 가나 관련 그림이 그려져 있다.

사이의 디자인은 조금씩 다르다. 사이의 디자인은 조금씩 다르다.

금액권을 사용할 수 있어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 평소 내 돈으로 절대 사지 않았을 법한 이 초콜릿을 선택했지만 인생의 초콜릿을 만나게 됐다. 벌써 3통이나 먹었어. 친구들한테도 한병 사줬는데 눈빛이 바뀌어서 그자리에서 다 먹었어 금액권을 사용할 수 있어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 평소 내 돈으로 절대 사지 않았을 법한 이 초콜릿을 선택했지만 인생의 초콜릿을 만나게 됐다. 벌써 3통이나 먹었어. 친구들한테도 한병 사줬는데 눈빛이 바뀌어서 그자리에서 다 먹었어

일반 가나 초콜릿처럼 가벼운 맛이 아니라 진하고 묵직한 초콜릿이다. 크세스크리미 우유도 좋아해서 자주 먹었지만, 그보다 더 묵직하고 입에 착착 감기는 맛이다. 뒷맛도 깔끔하고 입안에서 녹는다. 가장 비슷한 식감은 메이지 초콜릿. 다크 밀크 블렌드의 이름에 걸맞는 쿠와 밀크 사이의 맛이다. #내 돈으로 산 #초콜릿 #롯데 #가나 #가나초콜릿 #롯데초콜릿 일반 가나초콜릿처럼 가벼운 맛이 아니라 진하고 묵직한 초콜릿이다. 크세스크리미 우유도 좋아해서 자주 먹었지만, 그보다 더 묵직하고 입에 착착 감기는 맛이다. 뒷맛도 깔끔하고 입안에서 녹는다. 가장 비슷한 식감은 메이지 초콜릿. 다크 밀크 블렌드의 이름에 걸맞는 쿠와 밀크 사이의 맛이다. #내 돈으로 산 #초콜릿 #롯데 #가나 #가나초콜릿 #롯데초콜릿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