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는 7화 줄거리 7화 김소현 손준호

tvN 월화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7회+8회 예고 연극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끊임없이 다투던 김수로와 김호영. 하지만 뒤늦게 서로의 진심을 확인하게 되면서 화해했고 연극도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멀리서 그 모습을 지켜본 제인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습니다.그러나 메소드 엔터는 또 다른 위기를 맞게 되었습니다. 현주의 정체를 테오의 아내 은하가 알게 되면서 장인에게 약속된 돈을 받지 못한 것이다. 자연스럽게 메소드 엔터 인수도 뒷전으로 밀렸습니다. 이 위기를 어떻게 헤쳐나갈지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는 7회 줄거리와 8회 예고를 확인해보겠습니다.

 

러브러브 뮤지컬이라는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하게 된 김소현과 손준호. 두 사람은 부부임에도 불구하고 같은 예능을 함께 하는 등 절친한 부부로 유명했습니다.밤늦게 테오에게 김소현으로부터 급한 연락이 왔어요. 당황한 듯한 그녀는 누군가 남자 동창과 함께 있는 모습을 촬영한 것 같다며 난감해 했습니다. 사실 동급생과는 아무 상관이 없었는데 혹시 남편 손준호가 오해할까봐 불안했던 것이다.https://thumbnews.nateimg.co.kr/view610///news.nateimg.co.kr/orgImg/xs/2021/07/11/1625477646256894.jpg

‘그동안 내가 얼마나 많이 참았을까’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는 7회 만에 사진은 인터넷에 퍼졌고, 기사를 통해 이 사실을 알게 된 손준호는 그동안 속아왔다는 생각에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김소현 입장에서는 그저 동창생을 만났을 뿐인데 이렇게까지 과민반응하는 남편의 모습이 이해가 되지 않는 상황.결국 둘 사이에 큰 다툼이 일어났고 테오는 그 사이에 꼬박꼬박 끼어들고 말았습니다.

“부부 동반으로 하차시킵니다”두 문제는 일정에도 영향을 줄것이며 더 중요한 인터뷰나 미팅도 펑크 났어요.결국 모든 책임은 메소드 엔터에 전가되었습니다.부부 사이에서 이도 저도 어려운 상황에 놓인 직원들은 안타까움을 토로했습니다.그러나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은 제7회에는 테오와 준 돈은 두 사람이 곧 화해하리라 굳게 믿고 있었습니다.따지고 보면 사소한 오해 때문에 빚어진 일이었으니까요.

한편 고향의 마을에서 열리는 행상에 참여하게 된 제인은 옛날 알던 친구 해즌이 앱을 개발하고 재벌이 됐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그것에 현재 한국에 머물면서 투자하는 장소를 찾고 있는 곳이라는 이야기도 들었습니다.혹시 메소드 엔터를 구하는 사람이 해냈는지도 모른다는 생각에서 그를 천천히 다가가제인.메소드 엔터가 어떤 회사인지 친절하게 설명했다 것은 물론 촬영 세트장을 구경까지 시키고 적극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는 7회에서 손준호를 찾아 김소현과 함께 출연하는 방송에 나와달라고 부탁하는 테오. 하지만 그는 계속 싫다는 말만 반복했어요.그러자 도저히 참을 수 없는 것인지 과거 손준호가 주식으로 돈을 잃은 이야기를 꺼내는 테오. 사실 그는 주식을 했다는 것을 아내에게 알리지 않았던 것이다. 결국 비밀을 지키는 대신 방송에 출연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나 신경 쓰기 싫어서 거짓말했는데” 잠시 떨어져 있던 부부가 각자의 잘못을 인정하는 모습을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는 7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그 모습을 보고 자신도 아내 은하에게 사과해야겠다고 생각한 테오.

“내가 평생 미안해하며 살겠다” 은하를 직접 찾아가 사과까지 건넸지만 이미 그녀의 마음은 다른 쪽으로 기울어진 상황이었습니다.결국 이혼하자는 얘기까지 나오고 말았는데요. 그는 큰 충격을 받았는지 아무 말도 못했어요.

계속 일만 하던 당신, 푹 쉬게 해주고 싶었다며 며칠 뒤 생방송 촬영장에서 재회한 부부. 처음에는 잠시 말다툼을 벌였지만 이내 손준호가 진심을 털어놓으면서 두 사람의 관계는 극적으로 회복되는 데 성공했습니다.다시 손을 잡은 두 사람과 멀리서 안도하는 테오의 모습.

“이번 일을 계기로 저희 둘이서 새롭게 시작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전혀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고 말았습니다. 손준호와 김소현이 회사를 옮기겠다고 선언한 것이다. 두 사람이 더 옮기기로 한 회사는 얼마 전 테오에게 대표석을 제안한 스타미디어였습니다.한편, 회사에는 제인에게 설득당한 해준이 도착했습니다.바로 그 순간 정신을 잃고 쓰러지는 테오를 보여주며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는 7회 줄거리가 마무리됐습니다. 몸에 무슨 문제라도 있는지 8화가 궁금합니다. tvN 월화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는 8회 예고한편, 회사에는 제인에게 설득당한 해준이 도착했습니다.바로 그 순간 정신을 잃고 쓰러지는 테오를 보여주며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는 7회 줄거리가 마무리됐습니다. 몸에 무슨 문제라도 있는지 8화가 궁금합니다. tvN 월화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는 8회 예고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