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홍일 원장의 쌍화차진, 특별한 레시피 공개

안녕하세요 ‘예빌 YEBILL’입니다.올해 들어 강력한 파도가 연일 우리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습니다.체온을 올리면 면역력이 높아진다는 얘기 많이 들었죠?예불이는 추위에 약하기 때문에 몸의 체온을 높여주는 건강차를 자주 마시곤 합니다.홈앤쇼핑에서 이번에는 전통 쌍화원료를 듬뿍 넣은 제품을 하나 선택했습니다.유명한 한의사인 윤홍일 원장이 특별히 배합한 레시피 그대로 완성한 쌍화차입니다.아낌없이 배합재료를 듬뿍 넣고 진하게 우려냈기 때문에 쌍화차진(雙和茶津)이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합니다.주문 후 바로 발송해주셔서 다음날 바로 받아보실 수 있었습니다.

파손없이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

선물용으로 휴대하기 쉽도록 패키징되어 있습니다.

먼저 윤홍일 원장의 쌍화차진에 들어갈 재료의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녹용, 생강, 대추, 작약, 삼나무환, 황기, 감초, 계피, 당귀라는 특별히 연구한 배합재료를 사용하였습니다.

1포에 15g씩 소포장해서 총 50포가 들어있습니다.

유통기한도 충분한 2025년 12월까지 소비하면 되는 상품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6마리를 함포에 넣었습니다 >6가지 맛을 느낄 수 있어요.단맛에서는 작약, 숙지환, 감초, 대추의 쌉싸름한 맛은 천궁, 당귀의 단맛은 작약, 황기의 매운 맛은 계피, 생강의 신맛은 대추의 고소함은 대추의 분태, 아몬드의 분태, 호두의 씨 그리고 해바라기 씨로 각각을 담당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몸은 매우 중요합니다.건강을 지켜주는 단 하나의 쌍화차를 하루에 한 포씩 습관화하면 활기찬 생활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몸은 매우 중요합니다.건강을 지켜주는 단 하나의 쌍화차를 하루에 한 포씩 습관화하면 활기찬 생활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어떤 때 쌍화의 차가운 것을 드시면 좋을까요?1. 쌀쌀할 때, 추울 때, 2. 기온이 뚝 떨어지는 시기, 3. 몸이 지쳐있을 때, 4. 피로가 풀리지 않고 나른할 때, 5. 연상의 부모님께 효도하고 싶을 때입니다어떤 때 쌍화의 차가운 것을 드시면 좋을까요?1. 쌀쌀할 때, 추울 때, 2. 기온이 뚝 떨어지는 시기, 3. 몸이 지쳐있을 때, 4. 피로가 풀리지 않고 나른할 때, 5. 연상의 부모님께 효도하고 싶을 때입니다이지컷으로 간단하게 개봉하여 드시기 좋습니다.분말형태라 따뜻한 물만 준비해주세요~대추분태, 아몬드분태, 호두씨, 해바라기씨가 떠있어 고소한 맛이 쌉싸름한 맛을 잡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뜨거운 물을 종이컵 기준으로 반 정도로 해주세요.스틱으로 저어서 고르게 녹으면 바로 드셔도 됩니다.진한 약재향이 가득합니다.연로하신 부모님이 드시기에도 전혀 거부감 없이 목넘김이 좋아요.쌍화차에 관심있는 이웃은 쇼핑몰 한번 둘러보고 오세요윤홍일 원장의 쌍화차진 (15g*50포*4박스) 공영쇼핑 www.gongyoungshop.kr윤홍일 원장의 쌍화차진 (15g*50포*4박스) 공영쇼핑 www.gongyoungshop.kr윤홍일 원장의 쌍화차진 (15g*50포*4박스) 공영쇼핑 www.gongyoungshop.kr윤홍일 원장의 쌍화차진 (15g*50포*4박스) 공영쇼핑 www.gongyoungshop.kr

error: Content is protected !!